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시나리오 및 1.5주년 기념 이벤트 추가

  • 입력 2023.12.14 10:2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와 협력하여 개발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을 14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의 네 번째 육성 시나리오 '이어라, 비춰라, 빛나라. 우리들의 그랜드 라이브'를 포함하여 여러 새로운 요소들이 추가되었다.

이 새로운 육성 시나리오는 우마무스메들이 그랜드 라이브를 재건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플레이어는 총 5회의 라이브 이벤트를 준비하며, 각각의 라이브 준비 과정을 통해 깊이 있는 스토리와 세심하게 구성된 연출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한 새로운 육성 우마무스메 '황혼 트라이엄프' 스마트 팔콘을 포함한 새로운 의상들이 추가되었다. 이와 더불어, 'SSR [from the GROUND UP] 라이트 헬로' 및 'SSR [Q≠0] 아그네스 타키온' 등 새로운 서포트 카드 2종도 게임에 포함되어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다양한 육성 옵션을 제공한다.

게임의 1.5주년 서비스 기념으로, 카카오게임즈는 '1.5th Anniversary 제2 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쥬얼 3,000개'와 'SSR [U & Me] 미호노 부르봉' 서포트 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최대 100연차까지 무료로 서포트 카드를 픽업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여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우마무스메의 기초 능력 상한선에 대한 밸런스 패치가 적용되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육성 시나리오와 인자 계승을 통해 우마무스메들의 기초 능력을 이전보다 더 높게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최신 업데이트와 1.5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와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도전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카카오게임즈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로 게임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