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2023 마지막 대규모 게임 업데이트 ,신챔피언 흐웨이와 아레나의 귀환

  • 입력 2023.12.06 13:4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에서 13.24패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특별한 선물이 가득한 것으로, 다음 큰 패치인 14.1 버전의 도입을 앞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챔피언 '흐웨이'의 등장

이번 업데이트의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챔피언, 몽상가 흐웨이의 등장입니다. 흐웨이는 다양한 스킬 세트를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들은 상황에 따라 적합한 스킬을 선택하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캐릭터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흐웨이는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레나 모드의 새로운 변화

또한,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아레나 모드가 이번 패치를 통해 재등장합니다. 180가지 이상의 밸런스 조정을 거쳐 더욱 개선된 모습으로 돌아온 아레나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대기열에 참가할 수 있으며, 8명이 모두 한 팀을 이루어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새로운 체계, 증강 기능 및 카메오 등장 등 다양한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보입니다.

겨울의 축복 스킨과 신규 상점 로테이션

이번 업데이트는 또한 겨울의 축복 스킨 출시와 신규 신화급 상점 로테이션이 포함됩니다. 여기에 올해의 마지막 격전인 무작위 총력전도 개최될 예정이어서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시즌 스플릿 변경과 2024년 업데이트 준비

2023 시즌 스플릿 2는 한국 시간 기준 2024년 1월 3일에 종료되며, 이어서 2024 시즌 스플릿 1이 1월 10일에 시작됩니다. 시즌 변경은 이전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랭크 게임의 일시 중단과 함께 14.1 패치가 적용되며, 이후 몇 시간이 지나면 새 시즌이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이 기간 동안 플레이된 랭크 게임은 새 시즌의 진척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