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서비스 1.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입력 2023.12.05 14:2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5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은 ㈜사이게임즈의 개발로, 지난해 6월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된 바 있다.

'1.5th Anniversary 제1 탄'이라 명명된 이번 캠페인은 게임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주요 이벤트는 무료 픽업 이벤트, 카운트 다운 보너스, 이벤트 특별 미션 등이 포함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이용자들이 캠페인 기간 동안 매일 접속만으로도 '쥬얼'이라는 게임 내 재화와 픽업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12월 13일까지 계속되는 '카운트 다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구현되며, 매일 최대 150개의 '쥬얼', 그리고 최대 1,200개까지 누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매일 1회 '육성 우마무스메'를 무료로 픽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와 함께, 1월 19일까지 '1.5th Anniversary 기념 미션 제1 탄'이라는 한정 기간 미션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쥬얼', '육성 우마무스메 픽업 티켓' 등의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1.5주년을 기념하여, 게임 내 '트레센 학원' 홈 화면이 특별하게 장식되며, 1월 1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게임 내 '데일리 레전드 레이스'에 새로운 우마무스메들이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은 더 강력한 레이스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12월 9일 오후 6시부터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 특별 방송 Vol.03'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하여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게임의 향후 시나리오 및 업데이트 계획, 이용자 퀴즈 타임, 스페셜 매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