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 기반의 모바일 게임 글로벌 출시

  • 입력 2023.12.05 14:2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일본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시리즈 '보노보노'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모바일 게임 '보노보노 뭐하니?'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다고 5일 발표했다. 이 게임은 방치형 힐링 시뮬레이션 장르로, 따뜻한 이야기와 세계관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노보노 뭐하니?'는 네오위즈가 개발하고 한국 및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본에서는 자회사 게임온이 서비스를 담당한다. 이 게임은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시설을 건설하고 성장시키는 재미, 그리고 요리 제작과 미니 게임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4개 언어를 지원하며, 전 세계 172개국에 출시되었다. 사전 예약을 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진주' 아이템 500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원작 '보노보노'는 이가라시 미키오가 만든 인기 만화로, 1986년부터 연재되어 누적 발행 부수가 950만 부를 넘어섰다. 이 만화와 애니메이션은 호기심 많은 아기 해달 '보노보노'와 친구들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노보노 뭐하니?'의 글로벌 출시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SNS 페이지(https://www.instagram.com/bonobono_gameon_officia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힐링과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