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일주일간 무료체험 가능!

  • 입력 2023.11.22 18:0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최근 자사의 대표작 중 하나인 액션 RPG 게임 '디아블로 IV(Diablo IV)'의 무료 체험판을 스팀(Steam)을 통해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2일부터 29일 새벽 3시까지(한국 시간 기준) 진행됩니다.

디아블로 시리즈는 액션 RPG 장르의 선구자로 평가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디아블로 IV'는 전작들의 성공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된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기대를 모았습니다.

이번 무료 체험 기간 동안에는 누구나 스팀을 통해 디아블로 IV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20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20레벨 제한 내에서 모든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어, 게임의 핵심적인 매력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기간에는 또한 디아블로 IV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됩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무료 체험 기간 동안 이루어진 진행 상황이 게임을 구매한 후에도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이는 플레이어들에게 게임을 구매하는 데 있어 중요한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다양성을 더하는 또 다른 특징은 크로스 플레이 기능입니다. 플레이어들은 Battle.net과 다른 플랫폼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들에게 더 넓은 사회적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편, 디아블로 IV는 이 기간 동안 '어머니의 축복' 이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은 경험치와 금화를 35%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어, 게임 진행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IV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Gamespre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무료 체험 기회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팬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도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