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2023’, 현장이벤트와 부스 조감도 공개

  • 입력 2023.10.30 17:1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선보일 부스와 이벤트 정보를 공개하면서 게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넷마블은 지스타 2023에서 총 100부스 규모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일곱 개의 대죄: Origin', 'RF 온라인 넥스트', '데미스 리본' 등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연대를 준비했다. 또한, 대형 LED 스크린과 조형물을 통해 게임의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표현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에서는 리오네스 토벌 대회와 페르젠 광산 타임 어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에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며, 참관객들은 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참관객들은 게임 시연만 완료해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RF 온라인 넥스트'에서는 몬스터 웨이브 이벤트와 스토리 모드 체험, 커스터마이징 대결 등이 열릴 예정이다. 참관객들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데미스 리본'에서는 유명 버추얼 유튜버와 성우, 웹툰 작가 등이 참여하는 이색적인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넷마블은 지스타 2023에 참여하는 게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참관객들은 게임 시연과 이벤트 참여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게이밍 기어,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 캐릭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스토어존도 운영된다.

지스타 2023에서 넷마블이 선보일 부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스타 특별 페이지(https://gstar.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