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가 코가도 스튜디오와 류상 팀 및 타이요상 팀과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여 세 가지 게임의 발매를 발표했습니다. 이 중에는 쿠로네코상 팀의 '스타 멜로디 유메미 드리머'와 류상 팀의 '트리스티아: 레거시' 및 '트리스티아: 리스토어'가 포함됩니다.'S타 멜로디 유메미 드리머'는 PC(Steam), PS4 및 Switch에서 다운로드 출시될 예정이며, '트리스티아: 레거시' 및 '트리스티아: 리스토어'는 PC(Steam) 및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로산나’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화력형 SSR 니케 ‘로산나’는 거대한 이탈리아계 마피아 조직 ‘헤도니아’의 보스로, 목단, 사쿠라 등과 함께 언더월드 퀸 스쿼드에 소속돼 있다. 지난 CHERRY BLOSSOM 이벤트에서는 여유 넘치는 누님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보스의 면모를 보여줬다. ‘로산나’는 전장에서 니케가 전투 불능이 될 때마다 ‘광기 효과’를 누적시킨다. 상대의 버프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의 최신 공식 라이선스 전략 RPG 모바일 게임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가 양대 마켓에서 정식 출시되었다.KOMOE GAME은 18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의 정식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이 게임은 2006년부터 2019년까지 방영된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시리즈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전략 롤플레잉 게임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전투 연출과 다양한 캐릭터와 나이트메어 프레
KOMOE GAME은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가 사전 예약자 60만명을 돌파함과 동시에 정식 출시일을 5월 18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는 Bandai Namco Filmworks Inc에서 정식 라이선스 허가를 받은 DMM GAMES와 ‘마기아 레코드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외전’과 ‘오르텐시아 사가’ 등 인기 게임을 개발한 이력이 있는 f4samurai가 공동으로 개발한 일본의 인기 전략 RPG 모바일 게임이다.‘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는 사전 예약
KOMOE GAME은 현재 일본에서 성황리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게임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가 사전예약 개시 20일 만에 사전예약자 4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는 Bandai Namco Filmworks Inc에게 정식 라이선스 허가를 받은 DMM GAMES와 ‘마기아 레코드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외전’과 ‘오르텐시아 사가’ 등 인기 게임을 개발한 이력이 있는 f4samurai가 공동으로 개발한 전략 RPG 모바일 게임으로 KOMOE GAME에서 퍼블리싱과 운영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사쿠라’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사쿠라’는 테트라 라인 소속으로, 전통 음악 연주에 사용되는 ‘이치겐킨’을 무기로 적을 상대한다. 강력한 풍압 코드를 활용하는 ‘사쿠라’는 적의 발사체 공격을 보다 쉽게 요격할 수 있으며, 버스트 스킬 사용 시 풍압 코드를 지닌 적에게 받는 대미지를 대폭 감소시켜 아군 생존력을 높여준다.‘사쿠라’와 관련된 신규 스토리 이벤트 ‘CHERRY BLOSSOM’도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에서 유툥하고 Cygames에서 개발한 말을 캐릭터화한 게임 '우마 무스메 프리티더비'가 6월 20일 정식 오픈했다.실존 일본 경주마들을 미소녀로 의인화시킨 '우마무스메'의 트레이너로서 이들을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으로 경마의 모습을 잘 구현한 게임이다.제목을 한국어로 직역하면 '말 아가씨' 인데 한국에서는 직역한 '말딸' 이라는 게임으로 국내 게임 유저들도 즐기고 있던 만큼 캐릭터 등급표,티어표가 존재하여 소개하고자한다.이번 티어표는 일본의
한 때 패키지 게임 시장을 장악했던 일본의 게임은 대부분 캐릭터에 크게 의미부여를 많이 한다. 물론 대부분의 명작은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하지만, 일본은 명작이든, 수작이든, 망작이든. 캐릭터의 특징이 명확하다. 아마도 캐릭터 굿즈 상품이 많은 탓이겠지만, 가끔은 캐릭터에 너무 집중하느라 게임 자체가 산으로 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반대로 게임에 캐릭터가 잘 녹아든 경우에는 이를 시리즈로 이어나가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도 한다. 그렇기에 일본 게임 중에는 10년, 20년이 넘는 시리즈가 수두룩 하다. 사쿠라대전 역시 그런 케이
캐릭터 게임은 대작이 될 수 있을까? 쉽게 답할 수 없는 문제이긴 하지만 그동안의 경험으로 미루어 보면 캐릭터만으로 멋진 게임이 탄생하기는 쉽지 않다. 물론 캐릭터는 중요하다. 매력 있고, 게이머의 환상을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는 게임의 성패를 좌우하는 굉장히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임은 틀림없다. 갓 오브 워에 과묵하고 거침없는 크레토스가 없었다면? 언차티드에 유머러스하고 인간미 넘치는 네이선이 없었다면? 잘 만들어진 게임이라는 호평은 받았을지 몰라도 지금처럼 많은 게이머들의 기억에 남는 대작이 되긴 어려웠을 것이다.캐릭터는 게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