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오늘, 자사의 인기 서브컬처 게임인 '블루 아카이브'가 이디야커피와 손을 잡고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오는 3월 18일까지 이어지며, '아비도스 대책위원회'의 학생 캐릭터들인 '시로코', '세리카', '호시노'가 주요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이번 협업을 통해 전국의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는 아메리카노, 복숭아 아이스티, 꿀호떡, 대파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 등을 포함한 '블루 아카이브' 테마 세트를 제공한다.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급 활동 보고서(10개)', '상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일본에 이어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실시간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는 지난 1월 31일 이벤트 스토리 ‘출장! 백야당’을 업데이트했으며, ‘호시노(수영복)’, ‘시즈코(수영복)’ 등 매력적인 신규 학생 2종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이는 지난 2021년 11월 출시 이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달성한 최고 순위를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는 1월 22일 진행된 일본 서비스 2주년 기념 생방송을 통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TV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TV 애니메이션 제작 소식 발표와 함께 공식 사이트와 티저 이미지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파란 하늘과 바다 배경에 게임 속 인기 캐릭터인 ‘아로나’의 모습이 담겨, 청아하고 청량한 ‘블루 아카이브’ 원작의 감성을 전달한다. ‘블루 아카이브’는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가 특징으로, 게임은 물론 애니메이션 PV(Promotion Video)도 인기를 끌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을 원스토어에 출시하고, 핵심 콘텐츠 ‘세력’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원스토어 론칭을 통해 더욱 폭넓은 이용자 층 확보에 나섰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까지 국내 3대 앱 마켓에서 ‘동방불패 모바일’을 선보인다. ‘동방불패 모바일’은 원작에 충실한 스토리와 문파, 악기 연주 등의 콘텐츠, 강호의 세계를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담아내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출시
필자가 대학교를 다닐 때 아는 선배 한 명이 해 준 이야기가 있다. “무협은 어떤 루트를 타든 결국에는 복수로 귀결되지만, 판타지는 복수 이외에도 다룰 수 있는 게 너무 많아서 재밌다.” 그 선배는 판타지 소설을 출판하여 나름 인지도를 쌓아가던 중견 작가였다.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이었기에 나도 모르게 고개가 끄덕여지긴 했지만, 그렇다고 무협에 대한 환상과 재미가 줄어든 건 아니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무협소설은 대부분이 김용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등 현대 무협소설의 기틀을 마련한 김용은 중국문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의 티저사이트와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유명한 소설인 '소오강호'를 원작으로 한만큼 국내 무협 팬들에겐 좋은 선물이 , '소오강호나 '동방불패'를 접하지 못한 게이머에게는 탄탄한 스토리를 이용하여 어필할 것으로 보이며 특히 서극 감독이 스토리 제작에 직접 참여하였고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