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프리시즌 '격전' 팀 생성 시작, 초월스킨과 특별한 보상까지?

  • 입력 2019.12.03 15:5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에 2주마다 진행되는 토너먼트인 격전이 시작 되었다.

격전 토너먼트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각각 8개팀 대진으로 진행되며 이틀 모두 참여하거나 한번만 참여해도 된다.

격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당일 확정 단계에서 팀원 모두 참여를 확정해야 하며 개별적으로 티켓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격전에 참여하는 유저는 레벨 30이상,협곡 랭크 배치가 완료되어야 하며 동일 명의 계정중 하나만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다.

격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티켓이 필요한데 이 티켓은 임무나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티켓을 사용할 경우 업그레이드된 보상을 준다.

다만 이번 테스트에서는 기본 티켓만 사용 되며 격전 홈페이지에서 무료 티켓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격전에서는 무료로 티켓을 사용하면 된다. ( https://event.leagueoflegends.co.kr/clash-2019/)

기본티켓을 사용하면 승패와 상관없이 격전의 구를 획득하며 프리미엄 티켓을 사용하면 격전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위 보상에는 주황정수부터 스킨파편,초월급 스킨까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격전에서 2승을 하게되면 2주동안 협곡내에서 획득한 트로피가 전시된다.

 

이번 격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leagueoflegends.co.kr )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