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런칭과 동시에 마켓 인기 순위 1위달성

  • 입력 2019.11.27 11:3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11월 27일) 리니지2M이 출시 되었다. 리니지 2M의 출시와 함께 엔씨소프트의 김택헌 부사장은 “16년전 리니지2를 세상에 처음 공개했을 때만큼이나 긴장되며 새로운 시대로 유저분들을 초대할 모든 준비를 마쳤고 2003년의 추억을 넘어 2019년 다시 써 내려갈 유저들의 위대한 연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리니지 2M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자사 PC 플랫폼인 퍼플에서 동시 서비스 하고 리니지 2M의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출석 이벤트인 ‘데일리 케어 시즌1’,’풍요의 시대 시즌1’을통해 아인하사드의 은총과 장신구 상자,상급아가시온,희귀 무기제작 레시피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다음은 전직 이벤트로 각 서버 별 전직 퀘스트를 최초로 완료한 유저에게 희귀 스킬서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 서버 별 24명 )

또한 3차 전직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유저는 생명의 돌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11월 27일부터 12월 24일까지 전설 클래스를 획득하거나 전설 아가시온을 획득한 모든 유저에게 용의귀걸이 보관함,권능의 팔찌 보관함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서버 최고레벨유저에게는 영웅 클래스 선택권, 전 서버 최고 혈맹 군주에게는 영웅 아가시온 선택권, 각 서버 최고 랭킹 1위 캐릭터에게는 영웅 제작 레시피를 지급한다.

1위안에 못들더라도 이벤트 기간동안 매주 100인의 랭커에게는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혈맹관련 이벤트 또한 진행하는데 혈맹 랭킹 10위까지 군주의 권위 신탁서를 지급한다.

 

리니지2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lineage2m.plaync.com )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