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개막, 개막전은 'Surrender' 김정수 선수 출전

  • 입력 2019.05.17 15:2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스스톤의 세계대회인 그랜드마스터즈가 오늘(5/17일) 개막합니다.

미주,유럽,아시아 태평양 세 지역별로 16명씩 48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무작위 8명의 선수들로 구성된 두개의 디비전으로 나뉘어 각 디비전의 선수들은 더블 라운드 로빈으로 3전 2선승제의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각 디비전의 상위 3명의 선수들은 6명의 선수들이 출전하는 그랜드 마스터즈 시즌 플레이 오프에 진출 자격이 주어지며 차이나 골드 시리즈의 두명의 선수와 함께 500,000달러의 상금이 걸린 하스스톤 글로벌 파이널에서 경쟁하게 됩니다.

한국선수들의 경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진행되는데 아시아 태평양 지역 그랜드마스터즈의 모든 경기는 하스스톤 트위치 채널을 통해 한국어로 생중계됩니다.

이번 그랜드마스터즈에 진출한 한국 선수는 총5명으로 오늘(5/17일) 18시에 시작하는 개막 경기에 ‘Surrender’ 김정수 선수가 ‘Staz’ 선수와 맞붙게 됩니다.

공식홈페이지 해당 페이지 (https://playhearthstone.com/ko-kr/esports/match/26551)를 통해 출전 라인업과 덱을 볼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그랜드마스터즈에 대한 그 외 자세한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