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일! '2019 플레이엑스포' 개막

  • 입력 2019.05.08 14:5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디어 2019년 상반기 최대 규모 게임쇼인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의 개막이 내일로 다가왔다.

이번 플레이엑스포는 다양한 신작 게임 뿐 아니라 E스포츠 대회 또한 진행한다.

플레이엑스포에 전시되는 게임으로는 ‘팀 소닉 레이싱’, ‘용과 같이5’ ,’하우스 오브 더 데드’ , ‘버츄얼 닌자’ 등 다양한 게임을 사전에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이번에 플레이 엑스포에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로는 ‘월드E스포츠 챌린지2019’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배틀그라운드’,’카트라이더’의 종목으로 170여명의 아마추어 선수들이 대회에 참가하며 ‘오버워치’의 국내 E스포츠 대회인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파이널’, ‘위닝일레븐’ 대회인 ‘PES 2019 유니아나 컵 결선’, ‘철권’의 대회인 ‘철권 월드 투어 한국 마스터 티어 결승전’ 등 다양한 대회가 개최된다.

그리고 요즘 열리는 게임쇼들의 단골 손님인 스트리머들 또한 함께 공개방송을 진행하는데 9일 에는 한동숙,얍얍,룩삼,공혁준,오킹이 함께하는 ‘트위치 퀴즈 라이브’를 진행하고 엠비션 팀과 매드라이프 팀의 라이벌대전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그와 함께 9,10일 이틀동안 한동숙,얍얍,룩삼,공혁준,서새봄,미라지,김나성,엠비션,매드라이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플레이 엑스포와 함께 2차 창작자들의 축제인 ‘네코제X블리자드’와 레트로 게임과 피규어,프라모델을 만날 수 있는 레트로 장터 또한 동시에 개최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