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이 '코요리'의 마우스패드를 포함한 '사이코 컬렉션 Vol.3' 마우스패드 에디션 예약판매 시작

  • 입력 2019.04.17 19:2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사이코 컬렉션’ 시리즈의 마지막 시리즈인 ‘사이코 컬렉션 Vol.3’를 내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고 5월 29일 출시할 예정이다.

‘사이코 컬렉션’은 일본 사이코 사에서 제작했던 고전 게임 4가지를 패키지로 만들어서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한 선물 세트 같은 타이틀 이다.

‘사이코 컬렉션 Vol.1’ 같은 경우 스트라이커즈 1945와 솔디바이드,사무라이 에이스, 건버드를 포함 하였고 ‘사이코 컬렉션 Vol.2’는 스트라이커즈 1945,텐가이 그리고 건버드2, 드래곤 블레이즈가 포함 되었다.

이번 ‘사이코 컬렉션 Vol.3’에는 ‘스트라이커즈 1945 3’ 와 ‘제로 거너 2-’ ,’전국 캐논’,’건바리치’ 가 포함된다.

‘사이코 컬렉션 Vol.3’는 일반판과 텐가이 마우스패드 에디션판 두가지로 예약판매하며 4월18일부터 5월27일까지 예약구매 할 수 있다.

두가지 버전 모두 ‘사이코 컬렉션’ 시리즈의 패키지를 보관할 수 있는 컬렉터즈 박스를 증정하고 각 타이틀의 메인 이미지를 사용한 어나더 커버 또한 받을수 있다.

 

‘텐가이 마우스패드 에디션’은 ‘코요리’의 마우스패드와 전국 시리즈 아트북이 포함되어 있다.

‘사이코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