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기반 모바일 신작, 정식 출시

  • 입력 2023.05.19 11:2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의 최신 공식 라이선스 전략 RPG 모바일 게임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가 양대 마켓에서 정식 출시되었다.

KOMOE GAME은 18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의 정식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2006년부터 2019년까지 방영된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시리즈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전략 롤플레잉 게임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전투 연출과 다양한 캐릭터와 나이트메어 프레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브리타니아에 복수를 맹세한 흑의 기사단 일원이 돼 를르슈 및 동료들과 함께 브리타니아에 맞서 싸우게 된다. 또한 애니메이션 원작 캐릭터인 쿠루루기 스자쿠, 코즈키 카렌, C.C. 등과 같은 캐릭터들도 등장하며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더했다.

게임에는 모든 메인 스토리가 LIVE 2D로 구현되었으며, 원작 성우들의 풀보이스도 지원한다. 후쿠야마 준, 코시미즈 아미, 유카나, 이와미 마나카 등 여러 유명 성우들의 축하 영상도 공개되었다.

현재는 출시 전 진행했던 사전예약에서 최종 보상 목표인 60만명을 넘어 70만명을 돌파한 상황이며, 누적 보상으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쿠라다이트×3300개, 파일럿:를르슈 (교복)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KOMOE GAME은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를 한국 유저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의 최신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