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신규 차일드 '뤼팽' 추가

  • 입력 2023.01.18 12:3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신규 캐릭터 ‘뤼팽’을 추가하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매혹적인 보랏빛 여신 신규 차일드(캐릭터) ‘뤼팽’은 공격형 전설 등급으로, 붉은색과 노란색, 푸른색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연속 변화한다.

 

또한 캐릭터 간의 합체 후 동일 색상일 경우, 콤보가 증가하고 공격 속도 및 대미지가 상승해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정 깃털 다론 ▲물빛 깃털 다론 ▲빛살 깃털 다론 등 보유한 ‘다론’ 카드의 능력치 등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스페셜 코어 3종이 추가됐다.

 

특히 스페셜 코어를 통해 캐릭터 변신 후 대미지를 증가시키거나 슬로우 디버프를 감소, 변신 시간을 줄이는 등 특성에 맞는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뤼팽 지정 도전을 실시하고, 도전에서 승리하면 보상으로 골드, 큰 가죽 가방, 랜덤 영웅 카드, 블러드젬 등을 제공한다.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