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3, 14일 시즌 4 시작

  • 입력 2023.01.12 17:5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NBA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 NBA® 2K23의 시즌 4를 오는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4의 메인은 시카고 불스의 올스타 잭 라빈이 장식하며 오는 2월 19일에 열리는 NBA 올스타전과 관련된 보상과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마이커리어에는 보상 사다리 시스템이 추가되며, 마지막 단계인 레벨 40에 도달하면 보상으로 워프 능력이 있는 원격 조종 드론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마이팀에서는 설날을 기념해 2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안건, 챌린지, 락커 코드를 통해 컬렉션 완성 시 갤럭시 오팔 플레이어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시즌 레벨 40 보상으로 올스타 갤럭시 오팔 잭 라빈을 획득할 수 있고, 새로운 시그니처 챌린지에서 잭 라빈이 선발한 올타임 불스 선수팀을 만나볼 수 있다.

 

The W에는 로고 카드와 2K브레이크스루 스킨부터 의상 번들까지 새로운 W 보상이 추가된다.

 

마이커리어의 도시와 G.O.A.T 보트에서 WNBA 선수 60명의 저지를 선보이며, 시즌 4에서는 애틀란타 드림의 스타 에리카 윌러, LA 스파크스의 은네카 오그미케, 인디애나 피버의 듀오 티파니 미셸과 켈시 미셸의 저지가 추가될 예정이다.

 

2K 비츠는 이번 시즌 ‘소울렉션(Soulection)’ 소속 뮤지션의 신곡 10곡을 독점으로 선보이며 이와 함께 레이블 12주년 기념 소울렉션 서플라이 의류를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국내 힙합 아티스트 사이먼 도미닉의 곡 ‘Party Forever’도 수록될 예정이며, 데인 카터(Dayne Carter)의 신곡 ’10 Toes’가 이번 시즌 게임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NBA 2K 프로듀서 시리즈에는 유명 프로듀서 비즈니스 보이(Bizness Boi)와 빅 듀크(Big Duke)의 비트가 추가됐으며, 누구나 비트 위에 자신의 가사를 얹어 소셜 미디어에서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할 수 있다.

 

NBA 2K23의 시즌 4에 관한 상세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NBA 2K23은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이 개발한 NBA 2K23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NBA 2K를 팔로우하고 NBA 2K23에 관한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은 2K 산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