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미도', 아름다운 꿈 업데이트 기념 디지털 굿즈 공개!

  • 입력 2022.12.26 12:1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SNO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의 유저들을 위한 디지털 굿즈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굿즈는 ‘아름다운 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개됐으며, 2023년 새해 달력, 디지털 노트 속지 5종, PC 및 모바일 배경화면, 스마트 워치에 사용 가능한 이미지 5종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그간 유저들이 ‘무기미도’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로 제작, 팬심을 강하게 자극할 예정이다.

 

디지털 굿즈는 ‘무기미도’ 공식 카페에서 공개되며,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0일 업데이트된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아름다운 꿈’은 신성 14구역에서 몽경에 빠진 채 깨어나지 않는 슬립워커를 주제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의 진실을 담았다.

 

또한 내년 1월 3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기간 한정 스테이지 클리어 시 A급 수감자 ‘메스’와 큐브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나챠’ 픽업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나챠’를 체포할 확률 또한 증가한다.

 

지난 10월 출시된 ‘무기미도’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통해 또 한번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보다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