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토리, 고품격 퓨전 무협 MMORPG ‘십이지천M 오리진’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 입력 2022.12.22 11:4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토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고품격 퓨전 무협 MMORPG '십이지천M 오리진'을 오늘(22일) 오전 11시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십이지천M 오리진'은 ‘십이지천2’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로, 지난 13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에서는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원작 '십이지천2'는 2008년 게임대상 온라인게임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인기작으로 고품격 퓨전 무협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다.

 

오픈 베타 당시 정파, 사파, 마교 등으로 나뉜 세력 간의 전쟁이 국내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 무협 게임 열풍을 주도했으며, 빠른 성장과 긴장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된 '십이지천M 오리진’은 짜임새 있는 전투 구성, 낮은 진입 장벽, 빠른 경공 및 점혈 등 원작을 그대로 구현한 몰입도 높은 전쟁 시스템을 선보인다.

 

특히,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과금 유도 요소인 뽑기 시스템을 배제하고, PC게임 원작의 게임성을 충실하게 재현하는데 집중했다.

 

또한 매일 총 4회의 정규전을 오픈, 섬멸전, 진 점령, 성석파괴 3가지 모드 중 하나가 랜덤하게 진행되며 용폭진에서 승리할 경우 버프 상승 및 특정 던전(규환뇌옥)에 입장할 수 있다.

 

이 밖에 ‘세력장’ 시스템 도입으로 각 세력별 투표를 통해 절대권력을 가진 세력장을 선출할 수 있어 유저 간의 활발한 커뮤니티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원작에서의 ‘낭인’ 세력은 특정 레벨이 되어야 만들 수 있었지만, ‘십이지천M 오리진’에서는 기존 3세력과 함께 처음부터 선택할 수 있게 설정되어 세력전에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M 오리진’ 구글 플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