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M’, 박진감 넘치는 슈팅 액션 호평 받으며 CBT 성료

  • 입력 2022.11.24 13:5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원소프트(대표 한동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액션 슈팅게임 ‘케로로M’의 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케로로M’은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의 IP를 기반으로 깜찍하고 귀여운 친숙한 캐릭터와 시원시원한 반전 액션 쾌감이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CBT 참여자들은 매일 순차적으로 열리는 전투 모드를 즐기고, 3일차에 받은 S급 무기는 고유 이펙트 효과가 더해져 참가자들에게 더 큰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마다 다른 체력, 이동 속도, 무기 숙련도 등을 고려해 전략 전투를 펼치는 게임성이 호응을 얻었으며, 간단한 조작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라이원소프트는 CBT 시작 첫날에 받은 피드백을 다음날 바로 반영하는 등 유저 친화적인 운영 대응이 큰 호평을 받았다.

 

정식 서비스 버전에서는 테스트에서 공개된 개인전, 팀 데스매치, 팀 서바이벌 모드와 케로로, 타마마, 기로로, 쿠루루, 도로로, 스모모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후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새로운 콘텐츠와 맵, 캐릭터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케로로M’은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댓글이 100개가 되면 정식 오픈 후 만화책과 확성기 등의 보상을,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출하면 특별 보상으로 A급 무기 랜덤 상자를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