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RED DEAD 온라인에서 박물학자 보너스 제공 및 추수감사절 이벤트 실시

  • 입력 2022.11.02 13:3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11월 한 달간 추수감사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유저는 11월 한 달 동안 동료 박물학자와 함께 야생 동물 태그에서 지형을 수색해 동물을 찾은 뒤 마취하거나 야생동물 사진가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사진을 찍으면 세 배의 RDO 달러와 XP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융화 강장제 5개, 포식 동물 미끼 5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리엇에게 표본 2개를 전달하면 숙련자 또는 유명인 박물학자 직업 아이템 50% 할인 혜택과 마취탄 200발을 보상 받는다.

 

경주에서도 두 배의 RDO 달러와 XP를, 동부의 잉걸불에서는 두 배의 RDO 달러와 금, XP 등을 획득해 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11월 커뮤니티 복장인 케네디 모자, 월든 코트, 승마술 총집, 노동자 장갑, 서부 스타일 기수 박차, 밀라드 부츠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달 특선 시리즈로 오는 7일까지 르모인 시리즈가 펼쳐지며, 매주 화요일마다 ▲하드코어 믹스 ▲득점왕과 최후의 생존자 ▲하드코어 스페셜 에디션 모드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추수감사절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기간 동안 특선 시리즈 한 라운드를 완료하면 갈색과 주황색 맥베이 재킷, 빨간색 다이아몬드백 모자가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사냥꾼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개척지의 정육점에 칠면조를 전달하면 5배의 RDO 달러와 XP를 제공한다.

 

상점에서는 해리엇의 강장제, 낚싯대와 낚시 꼬임미끼, 집시 콥 말, 초보자와 유망주 박물학자 직업 아이템, 안장, 개량 활 변형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