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 양대 마켓 정식 출시

  • 입력 2022.10.27 12:0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SNO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무법도시를 배경으로 한 ‘무기미도’는 각양각색 개성을 자랑하는 수감자들의 강력한 이능력과 전투 시 특수 지형을 고려해 캐릭터를 배치하는 등 전략 롤플레잉의 재미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또한 독특한 심문 시스템에는 전문 성우진의 더빙까지 더해져 스토리에 대한 몰입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수감자의 비밀과 과거의 행적을 파헤치면서 중요한 단서를 얻을 수 있다.

 

수감자 심문실에서는 정식 출시 기준으로 나인티나인, 아리엘, 시나바, 웬디, 카멜리안, 엘라 등 수감자 12명의 심문 파일이 준비됐으며, 추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신임 국장 고시 이벤트를 실시해 보상으로 S급 수감자 ‘NOX’와 국장 인감 프로필 테두리, 체포령 7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리트윗 인증 이벤트를 통해 오는 11월 6일까지 공식 트위터 게시물을 리트윗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 Pro Max 512GB, 닌텐도 스위치 OLED, 굿즈 선물 박스,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무기미도’는 지난 24일 글로벌 사전등록자 200만 명을 달성해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 스킨 [헤카테·또 다시 어제], 체포령 13개, 큐브 800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무기미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