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주요 게임 10종에서 할로윈 맞이 이벤트 실시

  • 입력 2022.10.26 19: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0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오는 11월 2일까지 ‘룬 모험’, ‘넥서스’ 플레이 시 ‘할로윈 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할로윈 바구니’를 사용해 ‘사탕 묶음’과 ‘호박 마차’를 조합하면, ‘5성 승급카드’, ‘영웅석 소환상자’, ‘장신구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10월 27일부터 11월 10일까지 ‘할로윈 호박 사탕’, ‘할로윈 해골 사탕’을 모아 ‘전설 영웅 선택권’, ‘전설플러스 방어구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필드 이벤트 '클레미스와 이안의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할로윈 호박 사탕’과 ‘할로윈 해골 사탕’을 모아 '호박 바구니'를 제작할 수 있으며, ‘호박 바구니’ 사용 시 ‘빛의 결정’, 희귀~전설 등급 ‘펫 소환권’, ‘성장 던전 티켓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에서는 할로윈을 기념한 신규 에피소드 '사탕이 빛나는 밤'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이용자는 ‘사탕 나무’를 키우고 ‘호박 사탕’을 수확 및 요리하여 NPC에게 선물하면 에피소드 관련 스킬 성장, 재화, 패스 경험치 등을 얻는다. 또한, 농장의 ‘호박 사탕’을 서리하는 몬스터를 저지하는 돌발 미션, 특정 시간에 숨바꼭질하는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할로윈 콘셉트의 의상 아이템, 탈 것, 이마젠(일종의 펫) '루미'를 추가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마을 광장 ‘마그나딘’과 ‘채집던전’을 할로윈 축제 테마로 단장하고, 오는 27일까지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호박 꾸러미'를 받는다. 또한, 할로윈 채집 던전 내 특별한 약초를 채집하면, 인기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호박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싹오싹 사탕 빨리 먹기 이벤트'가 미니 게임 형식으로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는 10월 27일부터 11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 ‘할로윈 축제 개최!’ ▲ ‘에르나의 할로윈 축제 준비’ ▲ ‘Trick or Treat! 랜덤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로윈 축제 개최!’ 이벤트는 시즌 던전 클리어, 세력전 참여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할로윈 축제 주화 상점’에서 ‘전설 무공패 석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주화’와 ‘할로윈 돌림판’에 참가해 ‘빛나는 전설 무기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돌림판 티켓’을 증정한다. ‘에르나의 할로윈 축제 준비’ 이벤트는 일간 미션 등을 완료하면 ‘화중의 스페셜 소환 주머니’ 등을 선물한다. ‘Trick or Treat! 할로윈 랜덤 미션’ 이벤트는 던전 클리어, 필드보스 처치 등을 완료하면 보다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토마토 사탕' 등을 지급한다.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호박쿵야’와 ‘호박 나무’ 등을 추가하는 할로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호박쿵야'는 원정을 떠나면 ‘과일나무’를 가져오며, 채집 속도, 스태미나 등 핵심 능력치가 기존 쿵야들과 비교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호박 나무'는 이용자 섬 곳곳에 심을 수 있는 나무로, ‘호박’을 수확해 머지하면 금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1월 7일까지 매주 주말 ‘머지 쿵야 아일랜드’ 하늘에 터치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유령이 날아다닐 예정이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출석만 해도 ‘할로윈 영광의 빛’ 등을 증정하는 ‘할로윈 7일 출석부’ 이벤트와 ‘진화 리안’을 사용해 승리하면 ‘신비한 가루 뽑기권’ 등을 선물하는 ‘진화 캐릭터 승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1월 15일까지 세계여행에 참여하면 무료로 ‘A해골뽑기권’을 지급하고 지역 및 대륙 여행을 완주하면 ‘골드 뽑기권’ 등을 선물하는 ‘세계여행’ 이벤트를 개최한다.
 
야구게임 ‘마구마구2022 모바일’은 11월 3일까지 실시간 싱글, 시뮬레이션 모드 등을 플레이하면 ‘프랑켄쿠키’, ‘유령컵케이크’, ‘호박마카롱’과 같은 할로윈 테마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할로윈 교환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3종의 할로윈 아이템을 모아 ‘특별등급팩’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서는 11월 8일까지 싱글 리그에서 지급되는 ‘할로윈 박스’를 ‘특성강화 시도권’ 등 선수 성장 재료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버닝’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같은 기간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 등이 담겨 있는 상자를 골드로 무료 구매할 수 있는 ‘할로윈 SALE’ 이벤트와 오는 31일까지 공식 포럼에서 숨은 그림 찾기를 통해 ‘골든글러브 영입권’ 등을 지급하는 ‘숨은 유령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는 오는 11월 3일까지 상호액션 5회 달성, 마법걸기 40회 달성 등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면 '할로윈 호박 햇-블랙&펌킨', '[마법걸기]20캔디'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같은 기간 중 게임 접속, 마법 걸기, 게임 플레이 등을 통해 '호박'을 모으면 '리틀 포켓박스', '닉네임패널(호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매주 5일 연속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클럽 네온 럭키박스', '럭셔리 크루즈 럭키박스' 등을 선물한다.
 
넷마블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