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크래프트 ‘노벨피아’ IP 활용 카드 게임 ‘솔리테어 오브 노벨’ 출시!

  • 입력 2022.10.20 16:5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메타크래프트(대표 유정석)는 자사의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의 IP를 활용한 카드 게임 ‘솔리테어 오브 노벨’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솔리테어 오브 노벨’은 노벨피아의 독점 소설 IP를 활용해 여섯 개의 인기 작품이 각각 게임 속 ‘월드’로 구현됐으며, 누구나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소설 속 캐릭터들을 하나하나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는 물론, 게임이 진행될 수록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퍼즐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성취감도 느낄 수 있다.

 

정식 출시 시점에는 ▲용사 파티 때려치웁니다 ▲미래에서 온 연애편지 ▲감옥학원에서 나만 힐링할거다 ▲아카데미 최강의 매점아저씨 ▲메인 히로인들이 나를 죽이려 한다 ▲악신에게서 살아남기 등 6종의 작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다양한 작품이 추가될 방침이다.

 

아울러 웹소설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노벨피아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노벨짱 그리고 스페이드 등과 같은 ‘솔리테어 오브 노벨’만의 매력적인 오리지널 캐릭터까지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노벨피아는 자사 홈페이지 내에 게임 커뮤니티 공간인 ‘아지트’를 오픈했으며 공략을 비롯해 앞으로 메타크래프트가 선보일 다양한 게임 라인업에 대한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노벨피아 유정석 대표는 “많은 분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의 게임화 소식을 기대하고 응원해 주신 덕분에 ‘솔리테어 오브 노벨’을 출시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메타크래프트가 선보일 게임 사업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솔리테어 오브 노벨’ 공식 페이지와 ‘아지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