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를 기간 한정으로 마음껏 즐기자!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 한정 이벤트 게임 트라이얼개최!

  • 입력 2022.10.18 17:1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intendo Switch의 대상 소프트웨어 전체를 기간 한정으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 한정 이벤트 '게임 트라이얼'!이 진행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은 유료 서비스로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대상 소프트웨어는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로 결정되었습니다. 기간은 10월 21일(금) 12:00 ~ 10월 27일(목) 17:59까지로 1주일간입니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불가사의한 힘에 의해 악마로 가득찬 성과 그 마력이 깃든 결정이 출현한 18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합니다.
연금술사의 저주받은 실험으로 악마의 힘이 깃들게 된 주인공 미리암. 그녀의 몸은 서서히 그 힘에 침식되어 갑니다. 자신과 인류를 구하기 위해, 악마의 성을 세상에 소환한 지벨과 맞서게 됩니다.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획득 및 제작하고, 다채로운 마법과 기술을 구사해 길을 막아서는 수많은 악마와 보스들을 물리치십시오.

참가 방법은 간단합니다. '게임 트라이얼'을 즐기시려면 Nintendo Switch 본체의 닌텐도 e숍에서 '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페이지의 상단부에 있는 '게임 트라이얼'로 표시된 부분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이 되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