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게임즈, 모바일 MMORPG ‘프리스톤테일M’ 3대 마켓 출시

  • 입력 2022.09.02 13:1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게임즈(FOW GAMES, 대표 이광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프리스톤테일M’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프리스톤테일M’은 PC 원작 ‘프리스톤테일’ IP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MMORPG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특히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지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3위, 구글 플레이 4위를 달성하는 등 양대 마켓의 인기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이 게임은 원작에서 처음 느꼈던 모험의 낭만과 추억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데에 주력한 작품으로, 파티 플레이, 전직, 스킬 강화, 펫 성장 특화 콘텐츠 등 핵심적인 재미요소를 담아냈다.

 

‘첫사랑’ 같은 게임의 강점을 살리고자 지난달 홍보모델로 배우 박해인을 선정했으며,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감에 힘입어 사전등록 실시 열흘만에 약 100만 명을 모집한 바 있다.

 

또한 파우게임즈만의 자체 개발 엔진인 ‘레이 엔진’을 활용해 맵 이동 시 요구되는 로딩 시간을 최소화했으며, 장시간 플레이에도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파우게임즈 이광재 대표는 “’프리스톤테일M’은 파우게임즈의 운영 노하우와 자체 개발 엔진 등 모든 핵심 기술을 집대성한 게임”이라며 “정식 출시 전 이용자분들의 희망사항을 반영해 출시할 정도로 소통을 중요시하고 있으며, 주시는 의견은 언제든지 겸허히 받아들이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