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10월 21일 출시 예정

  • 입력 2022.08.24 14:5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기어박스는 2022년 10월 21일 출시될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에 대한 출시 일정과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는 보더랜드 시리즈로 잘 알려진 기어박스 퀘벡에서 제작되었으며 원작 제작사인 텔테일 게임즈의 핵심 맴버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완성시켰다.

 

보더랜드 세계에서 펼쳐지는 선택 기반의 스탠드얼론 인터랙티브 내러티브 어드벤처 게임으로, 전쟁으로 황폐해진 프로메테아의 도시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이타적인 과학자 아누, 야심 차고 세상 물정에 밝은 옥타비오, 그리고 냉동 요거트를 던지는 사나운 프란과 함께 총 5부로 구성된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모험에는 행성 침략을 비롯해 사악한 볼트 괴물, 냉정한 자본가 등이 등장하며 크고 작은 다양한 선택을 통해 게임을 풀어나가게 된다.

 

모든 선택은 이야기의 전개에 영향을 주며 종종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기 때문에 자신의 선택이 보더랜드에 끼치는 영향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과거 보더랜드의 볼트 헌터, 사이코, 무기 제조사 CEO 등 낯익은 캐릭터와 신규 캐릭터가 등장해 보더랜드 시리즈의 오랜 팬뿐만 아닌 새로운 팬 모두를 매료시키는 특별한 시네마틱 어드벤처를 제공한다.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는 오는 10월 21일에 전 세계 출시 예정이며,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5와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에서 지원되며, PC로는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2K는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의 자회사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