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 세븐 나이츠 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쌍창의 사냥꾼 칼 헤론’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2.07.22 11:1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쌍창의 사냥꾼 칼 헤론’ 및 신규 시나리오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영웅 '쌍창의 사냥꾼 칼 헤론'은 원거리 딜러이자 PvP에 특화된 영웅으로 전투 시 자신에게 해제 불가능한 위장 효과를 부여할 수 있고, 적에게 저지 불가 상태로 순간이동하여 감전 효과 부여 스킬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격 시 가장 먼 대상을 우선하여 공격하는 잔영 효과를 활용해 적을 원거리에서 빠르게 공격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나리오 외전 3장 ‘울려퍼지는 마음’을 공개했다. 신규 시나리오는 제이브와 아일린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아일린을 구할 방법을 찾던 제이브가 의문의 대상을 마주하게되는 흥미로운 서사가 펼쳐진다.
 
이 외에도 신규 여름 코스튬 2종으로 희귀 등급 모험가 샤이의 ‘워터 슈팅 빵야빵야’ 의상과 전설 플러스 영웅 아이사의 황제 린의 ‘에메랄드 비치’ 의상을 선보였다. ‘워터 슈팅 빵야빵야’ 의상의 경우 보이스 및 스킬 연출 모션이 변경된다.
 
넷마블은 7월 세나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4일 점검 전까지 일일 미션 및 한정 미션 달성 시 코제트의 총알을 획득해 ‘전설 펫 소환권’, ‘의상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코제트,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신규 방치형 필드 이벤트 ‘샤이와 물총축제 가샤이’에서는 획득한 ‘샤이의 물총’, ‘샤이의 아이스 버킷’ 등을 모아 ‘전설 영웅 선택권’, ‘개방된 장신구 제작재료 선택 상자’, ‘영웅 소환 티켓’, ‘펫 소환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sk2.netmarble.com), 공식 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에서 볼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