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 오늘 전세계 구글·애플 출시

  • 입력 2022.06.15 12:0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를 오늘 전 세계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기반으로 한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서구권에서 인기 있는 '머지(Merge: 병합)' 장르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간단하면서도 몰입감 높은 조작성이 강점이다. 이용자는 '머지'하며 모은 자원, 쿵야 캐릭터들을 이용해 '나만의 섬'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출시 버전에는 쿵야 19종, 자원 약 300여 종, 섬을 꾸밀 때 쓰는 장식 100여 종이 제공된다. 쿵야들은 성장하면 각 캐릭터가 가진 고유 개성들이 도드라지는 디자인으로 발전해, 수집과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기본 모드 외 머리를 써야 하는 '모험모드'가 있다. '모험 모드'는 다채로운 기믹(Gimmick: 특정한 전략)을 이용한 스테이지 형태의 게임모드로, 모험 모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자원이 존재한다.
 
출시를 기념해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서는 미션들을 달성하면, 총 1,000젬(게임재화)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은 '레벨 달성', '양파쿵야 획득' 같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 형태다.
 
매주 주말에는 코인이 떨어지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코인을 잡아서 사용할 수도 있고, 머지해 더 높은 레벨의 코인으로 만들 수 있다. 이용자는 코인을 이용해 상점에서 쿵야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푸시를 받고 게임에 접속하면 '젬'이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상점에서 '룽', '룽박스' 같은 특정 상품을 구매하면 보너스 상품이 증정된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mergekuyaisland.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