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ntic, Pokémon GO Fest 2022 세부 정보 공개!

  • 입력 2022.05.30 11:3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의 가장 큰 연례 이벤트인 ‘Pokémon GO Fest 2022’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Pokémon GO Fest 2022’는 오는 6월 4일, 5일 양일간 온라인에서 개최되며, “Pokémon GO”에 최초로 환상의 포켓몬 ‘쉐이미’가 등장한다.

 

티켓 소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트레이너는 시간마다 변화하는 네 가지 서식지 로테이션과 새롭게 추가된 색이 다른 포켓몬, 무료 이벤트 한정 의상, 트레이너 사진 소개 이벤트 등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첫날에는 ▲도시 ▲평원 ▲열대우림 ▲설원 등 시간마다 변하는 네 가지 서식지 테마에 맞춘 포켓몬이 등장하고, 특별한 종이 꽃가루가 흩날려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어 둘째날에는 글로벌 챌린지 아레나가 이어지며, 특정한 포켓몬이 최초로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한다.

 

참가 티켓은 게임 내 숍에서 $14.99에 판매되며 이벤트 한정 스페셜리서치, 의상 아이템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티켓 구매자는 첫날 글로벌 챌린지 아레나 보너스는 물론, 스페셜리서치 완료 시 ‘쉐이미(랜드폼)’ 등을 획득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양일간 체육관 포토디스크를 돌리면 레이드패스를 최대 9개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향로’ 사용 시 야생에서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이 높아지는데, 이는 토요일에 더 크게 상승한다.

 

향로를 사용하면 ▲또도가스(가라르의 모습) ▲마임맨(가라르의 모습) ▲안농(B, G, O, U) ▲코터스 ▲트로피우스 ▲달막화(가라르의 모습) ▲기어르 ▲터검니 ▲판짱 등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Pokémon GO Fest 최초로 오는 8월 27일 특별한 피날레가 진행되고 GO Fest 티켓을 소지한 트레이너는 추가 구매 없이 참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3년만에 오프라인 현장 축제를 재개, 베를린, 시애틀, 삿포로 등 3개 도시에서 특별한 사진 이벤트와 선물 기획이 제공되어 특별한 체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Pokémon GO Fest 2022’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