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지역 ‘니블노츠’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2.05.27 18:2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지역 ‘니블노츠’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지역 ‘니블노츠’는 안개에 뒤덮여 영원한 밤이 계속되는 화려한 분위기를 지닌 지역으로 이에 맞춰 최대 레벨이 기존 240에서 260으로, 사도 레벨은 최대 150으로 늘어났으며 11번째 석판도 추가됐다. 니블노츠 지역의 월드 보스 ‘숲의 마녀 레토와 잭’이 새롭게 등장한다.
 
새로운 장비 던전 ‘브레실의 동쪽 숲’, ‘브레실의 남쪽 숲’과 분쟁던전 ‘격리지구 빌 누아’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250레벨과 260레벨 장비를 새롭게 획득할 수 있으며 장비 강화가 기존 65단계에서 75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해졌을 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 보이는 티어7의 장신구로 더욱 강력한 육성이 가능해졌다.
 
이와 더불어 슈 초월 단계가 최대 7단계로 늘어났으며 ‘공허의 얼음성’, 실렌드 광산, 균열의 신전 등에 새로운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검은 등대는 144층까지 확장돼 콘텐츠를 완료하고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공성전의 정식 시즌이 시작되어 기존보다 상향된 보상이 획득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6월 23일까지 7일만 출석해도 고대 무기/방어구, 장신구 강화석을 얻을 수 있는 ‘니블노츠 업데이트 기념 7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다양한 콘텐츠에서 획득한 재료를 전설 포쿠 질풍의 열매, 7성 영웅 확정 소울스타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니블노츠 업데이트 기념 교환상점’이 진행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열리는 ‘특별한 주말 선물 이벤트’에서는 주말에 진행되는 퀴즈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연전연승 가위바위보’ 이벤트는 접속 보상 또는 골드로 획득할 수 있는 연승의 가위바위보 코인을 사용해 가위바위보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http://forum.netmarble.com/a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