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이마젠 소환 쿠폰 21개 100% 지급

  • 입력 2022.05.18 19:3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제2의 나라 1주년을 축하해 주세요 콘테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1주년을 축하하는 제작물을 만든 총 21명에게 특별 게임 굿즈,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부문은 ▲팬아트▲스크린샷▲사진▲영상 4개로, 제작물과 함께 1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나, <제2의 나라>와 관련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선물로 증정되는 게임 굿즈는 <제2의 나라> 장패드, 후냐 인형, 후냐 키링, 직소 퍼즐이다. 특히, 대상(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이, 최우수상(4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모든 수상자들에게는 ‘이마젠 소환 쿠폰 21개’가 100% 제공된다.
 
지난해 6월 출시한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2worlds.netmarble.com/ko)와 공식 포럼(https://forum.netmarble.com/enn_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