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쌍검사’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 입력 2022.04.21 17:2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쌍검사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금일 열린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하고 신규 직업 ‘쌍검사’에 대한 정보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쌍검사는 두 자루의 검을 이용하여 강력한 근접 공격을 펼치는 캐릭터로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쌍검사 스페셜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쌍검사 스페셜 선물 상자’를 통해 신규 얼굴 장식 ‘백전연마’를 비롯해 팔각 보석 선택상자, 영웅 무공패 석판, 영웅 수호신령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 열리는 신규 서버 ‘심기일전’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신규 서버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은 다양한 기본 장비와 영웅 수호령, 경험치 버프 등을 통해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http://forum.netmarble.com/bns/),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BnS/),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http://mar.by/v2/4C9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