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호평! 다크소울 시리즈의 뒤를 다크 판타지 '엘든 링' 살펴보기

  • 입력 2022.02.24 13:3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크소울과 블러드 본, 세키로를 개발한 개발사 프롬 소프트웨어의 신작 엘든 링의 엠바고가 해제되어 해외 웹진들의 평가가 하나 둘 업로드 되었습니다.

해외 웹진들의 평가는 대부분 긍정적 입니다. 가장 많은 평가는 과거 다크소울 시리즈들의 장점을 전부 가져왔다고 하네요.

 

Hardcore Gamer

엘든 링은 숨막힐 정도로 방대한 세계를 탐험하며 RPG에서 가장 만족 시스템을 갖춘 몇 년 만에 최고의 게임 중 하나 입니다.

이 게임은 지난 13년간 프롬소프트 웨어의 업적이 축적된 결과이며 발전 입니다.

https://hardcoregamer.com/reviews/review-elden-ring/419425/

 

GameByte

다크 소울이 지진과 같은 게임 이였다면 엘든링은 잔잔한 여진이다.

이 게임은 소울 시리즈 팬들에 대한 러브레터에 가까우며 완벽하지는 않지만 프롬소프트웨어는 이 게임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무언가로 만들었습니다.

https://www.gamebyte.com/reviews/elden-ring-review/

 

PC Gamer

엘든 링은 프롬소프트웨어의 오픈 월드 액션 RPG로써 새로운 수준에 도달 했지만 플레이 하는 많은 시간은 과거 시리즈들과 비슷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https://www.pcgamer.com/elden-ring-review/

 

ZTGD

어디서 본듯한 오픈 월드의 경험이 조금 실망 스럽지만 엘든 링은 매력적인 세계 디자인과 탐험, 전투를 제공합니다.

https://ztgd.com/reviews/elden-ring-pc/

 

MGG

엘든 링은 다크소울 게임의 장점들을 모두 가져와서 훨씬 거대하고 복잡한 세계에서 적용 시켰습니다.

전투와 탐험은 풍부하고 도전적입니다. 이게임은 불안정한 멀티플레이어와 시점과 같은 몇가지 결함이 존재합니다.

엘든 링은 오픈 월드 게임의 새로운 모델로써의 독특한 비전을 제공합니다.

https://www.millenium.org/test/386236.html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