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서 이마니 테크로 이동수단 업그레이드 가능

  • 입력 2022.02.18 16: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이마니 테크가 추가되어 이동 수단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마니 테크 업그레이드로 원격 조종 유닛이나 미사일 전파 방해 장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청부 계약의 일부로 출시된 일부 최고급 이동 수단에 적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자유 모드에서 특정 반경 내에 있는 적 레이더에서 사라져서 원치 않는 적으로부터 조용히 도망갈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2월 23일까지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무료로 제공하며, 베스푸치 잡에서는 승패와 무관하게 모두에게 GTA 달러와 RP를 세 배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매매 이동 수단 판매에서 추가 50% GTA 달러와 RP가 지급, 오픈 휠 레이스에서 세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타임 트라이얼에서는 이번 주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지급하고 수행원과 직원의 급료도 두 배가 된다.

 

비즈니스 배틀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희귀한 매머드 티, 검은색 틴팅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길거리 범죄 로고 티 중 하나를 선물한다.

 

이번 주 시승 트랙에서는 듀바치 스펙터, 트루페이드 네로 등을 시승할 수 있으며, 추격전 레이스에서 5일 연속 3위 안에 들어오는 레이서는 트루페이드 네로를 경품으로 받는다.

 

이 밖에도 사무소 이동 수단 작업실 30% 할인을 비롯해 이동 수단 창고가 30%, 각종 이동 수단을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