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진들의 호평 일색 '포켓몬스터 레전드 : 아르세우스' 살펴보기

  • 입력 2022.02.09 14:3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28일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신작인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가 출시 되었다.

포켓몬스터 시리즈 최초로 오픈 월드 액션 RPG 라는 장르를 택했으며 신오 지방의 과거인 히스이 지방을 배경으로 한 게임이다.

외전격의 게임이니 만큼 랭크 배틀과 멀티 배틀은 존재하지 않고 액션 RPG 에 해당하는 구르기,잠입 등의 액션을 활용하여 포켓몬을 포획하게 된다.

 

God is a Geek

 

만약 이 게임이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미래가 된다면 정말 기쁠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지금 까지 만들어진 포켓몬 게임 중에 최고 입니다.

https://www.godisageek.com/reviews/pokemon-legends-arceus-review/

 

Hardcore Gamer

사실 비쥬얼은 약간 아쉽 습니다. 하지만 핵심적인 나머지 부분이 환상적이며 플레이어 들에게 다양한 플레이 방법을 제공합니다.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는 시리즈 역사상 가장 큰 혁신을 이루었고 전체적으로 훌륭하고 매력적인 모험이라는 찬사를 받을 만 한 게임입니다.

https://hardcoregamer.com/reviews/review-pokemon-legends-arceus/418138/

 

SpazioGames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는 많은 리스크가 있음에도 즐겁고 재미있습니다.
이전 작품과 다른 신선한 느낌의 게임이며 미래의 포켓몬 시리즈에 어떤 방식을 가져올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게임 프리크가 당분간은 어떤 방향으로 이끌지 알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www.spaziogames.it/leggende-pokemon-arceus-recensione/

 

Vandal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는 몬스터를 잡고 도감을 채우는데 중점을 둔 게임 입니다. 기술적인 문제들은 무시하기 쉽지 않지만 이 게임은 우리가 기다려온 포켓몬스터 모험 게임 입니다.

https://vandal.elespanol.com/analisis/switch/leyendas-pokemon-arceus/96931#p-83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