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높은 2D 스케이트보드 게임 '올리올리 월드' 살펴보기

  • 입력 2022.02.08 17:2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올리 월드 ( OLLIOLLI WORLD )는 올리올리 시리즈의 3번째 작으로 2D 플랫포머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스케이트보딩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은 앞선 작들의 신규 유저들을 위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노력한 게임으로 평은 좋은편 입니다.

 

IGN

롤러코스터와 비슷한 코스와 다양한 동작으로 OlliOlli World는 무난하게 천천히 플레이하던지 스케이트의 신이 되기 위해 플레이하든 상관없이 플레이하는 데 엄청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https://www.ign.com/articles/olliolli-world-review

 

PC Games

OlliOlli World는 순수하게 재미있습니다.게임은 잘 구성되어 있으며 하드한 게이머와 신규 게이머 모두 원하는 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멋진 음악, 멋진 아트 스타일, 동기를 부여하는 리더보드 시스템은 경험에 Olli Olli World의 플레이를 매우 즐거운 경험으로 만듭니다.

https://www.pcgames.de/OlliOlli-World-Spiel-73285/Tests/Skateboard-Review-Wertung-Release-Gameplay-Roll7-1388474/

 

Wccftech

OlliOlli World는 플레이어가 게임내 챌린지를 클리어하거나 최고 점수에 도전하는 등 스케이팅 트릭을 즐길 수 있는 쿨한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은 스케이트를 수준의 깊이로 게임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게임입니다.

https://wccftech.com/review/olliolli-world-become-one-with-the-skate-and-achieve-gnarvana/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