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와 달라진점은?

  • 입력 2022.01.24 15:0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8일 발매되는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의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따라 닌텐도에서는 다양한 소개영상을 업로드 하였고 21일 업로드한 소개영상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밝혔다.

공개된 정보에서 중요한 점을 살펴보면 일단 이번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는 히스이 지방을 배경으로 한다. 시대는 포켓몬 트레이너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먼 옛날의 이야기로 훗날 이 지방은 신오 지방으로 불리게 된다.

이번작에서 주인공은 이 땅에서 최초의 포켓몬 도감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여행을 하게되며 축복마을에서 활동하는 은하단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장소로 떠난다.

이번작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픈월드 게임 답게 필드 탐색의 자유도로 포켓몬을 타고 물위,공중을 이동하며 모험할 수 있다. 

몬스터볼로 포켓몬을 포획하는것은 같지만 논 타겟팅으로 볼을 던져 맞춰야한다. 던져서 맞추면 전투가 시작되고 포켓몬 전투에서도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되었는데 위력이 약해지는 대신 빨리 행동하기 쉬워지는 속공과 느려지는 대신에 위력이 강해지는 강공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히스이 지방에는 사람을 보면 습격해오는 포켓몬또한 존재하여 공격받으면 주인공이 데미지를 입고 전부 체력이 닳게되면 베이스캠프로 돌아가게 된다.

히스이 지방에는 주인공이 소속된 은하단 이외에 금강단과 진주단이라는 2개의 집단이 존재하며 이들과의 이야기가 이번작의 주된 스토리가 될 것 같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