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신규 서포터 클래스 도화가 스킬트리와 핵심 각인은?

  • 입력 2022.01.13 17:3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로스트아크에 새롭게 추가된 클래스인 도화가의 스킬과 트라이포드를 최상위 유저들을 살펴보며 알아보려고 합니다.

도화가는 직업 각인 '만개'를 통한 광역 힐과 공격력 버프를 보유한 바드와 유사한 클래스입니다.

각인은 전문의와 만개, 각성, 중갑착용을 채용하는 편이며 여기에 정기 흡수와 구슬동자와 같은 각인을 챙기게 됩니다. 

특성은 신속을 1500이상 챙기고 나머지 특화에 주거나 반대로 특화를 1500이상 챙기고 신속에 투자하는 편 입니다.

 

스킬을 살펴보면 '필법: 흩뿌리기' 는 10레벨 챙기며 동글 방울과 넓은타격, 먹의 비호를 챙깁니다.

'묵법: 난치기'는 파티에 버프를 부여하는 스킬로 10레벨을 찍고 날렵한 필력과 먹물 낙인, 꽃길만 걷자 트포를 챙깁니다.

'필법: 콩콩이'는 이동기이자 아덴 수급용 스킬로 10레벨 챙기며 기운강화와 노란색 먹물, 먹물강화 트포를 챙겨 줍니다.

'묵법: 미리내'는 역시 10레벨 챙기며 넓은 공격과 강인함, 푸른별빛 트포를 챙겨줍니다.

'묵법: 해우물'은 공격력 증가시켜주는 스킬로 10레벨 챙기며 빠른준비와 먹의 비호, 발산 트포를 챙겨줍니다.

'묵법: 해그리기' 역시 파티원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스킬로 10레벨 챙기며 기운강화와 날렵한 픽력, 공격강화를 챙겨줍니다.

마지막으로 카운터 스킬인 '필법: 올려치기'를 챙겨주고 남은 스킬 한개는 자유롭게 챙기는 편인 것 같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