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맨’ 2022년 1월 21일 Nintendo Switch™로 출시

  • 입력 2022.01.10 11:3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게임 배급사 Leoful 말레이시아 인디게임 스튜디오 Forust 오피스 어드벤처 게임컴퍼니맨 Nintendo Switch 2022 1 21일에 세계 동시 출시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가굿 워터 컴퍼니에서 새로운 직책을 맡는 준비하기 위해컴퍼니맨 현재 닌텐도 e숍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구매할 있다. 또한 닌텐도 e숍에서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 수도 있어서 플레이어는 고객 서비스 부서에서 일하는 것을 체험해볼 있다.

 

컴퍼니맨 미국의 유명한 TV 시리즈 ‘The Office’로부터 영감을 받은 클래식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젊은 샐러리맨 되어굿 워터 컴퍼니에서 근무를 하게 된다. 회사가 돌아가는 방식에 만족하지 못한 상사를 타도하고 CEO 되고자 결심한다. 강력한 키보드로 직장 동료에게 이메일 공격을 하고, 인사부에서 마케팅부까지 다양한 부서를 뛰어 다니고, 커피 콩을 통해 강해지고, 직장 동료들에게 누가 진짜 상사인지 보여줘라.

 

컴퍼니맨 2022 1 21 한국에 디지털로 출시 예정이다. 또한 영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를 지원한다. ‘컴퍼니맨 2021 PAX East Online Indie Showcase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포브스 선정 2021 10 인디 게임 목록 선정 추천 작품 목록에 들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