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인기 IP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구글, 공식 사이트 사전등록 시작

  • 입력 2021.12.08 15:2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구글플레이와 공식사이트 사전등록을 금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이날 공개한 사전등록 사이트(https://skr.netmarble.com)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애플 사전 등록은 향후 진행 예정이다. 구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론칭 후 레이첼 영웅 카드와 강화재료 팩을 지급하며 사이트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이 주어진다.
 
넷마블은 이날 구글플레이 TV 광고도 새롭게 공개했다. 정해인이 등장하는 이 광고는 텔레비전과 구글 플레이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의 대표적인 IP인 세븐나이츠를 확장시킨 작품으로 세븐나이츠 영웅들이 사라진 후 혼돈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설립된 기사단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게임은 세븐나이츠 특유의 화려한 연출과 그래픽에 다양한 무기 사용과 영웅변신 등 차별화 된 게임성과 재미를 담아냈다. 이에 더해 여러 이용자들이 함께 성장하고 경쟁하면서 즐거운 모험을 경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가 열린다. 본인 계정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광고 영상을 인증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3만 원 권을 증정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evenknightsrevoluti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