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범죄조직을 이끌어보자! EVIL GENIUS 2: WORLD DOMINATION 살펴보기

  • 입력 2021.11.30 16:05
  • 수정 2021.11.30 16:0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살펴볼 게임은 EVIL GENIUS 2: WORLD DOMINATION라는 게임 입니다. 이게임은 pc버전으로 먼저  3월 30일 출시되었고 이번 11월 30일 ps5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평가를 살펴보면 pc와 같게 출시되었지만 콘솔에 맞게 컨트롤러에 최적화 시켰다고 하는것 같네요.

이게임은 풍자적인 스파이 은신처 건설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나만의 은신처를 건설하고 범죄 미니언 부대를 훈련하며 세계정복을 위한 계획을 실행에 옮기는 게임 입니다.

 

 

GameSpew

Evil Genius 2: World Domination은 PC에서 훌륭한 게임이었고 역시 콘솔에서도 똑같이 훌륭했습니다.
은신처를 만들고 범죄 제국을 관리하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이 게임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개발사인 Rebellion은 컨트롤러에서 수행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버튼을 통해 모든 조작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강력한 튜토리얼 시스템을 갖추었기 때문에 이 게임은 초보자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Evil Genius 2: World Domination은 정말 나쁜 짓을 위험할 정도로 재미있게 만드는 게임 입니다.

https://www.gamespew.com/2021/11/evil-genius-2-world-domination-review-ps5/

 

GamingTrend

좋든 나쁘든 콘솔버전의 Evil Genius 2는 PC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게임을 원활하게 진행 하려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게임 자체는 매우 재미있고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https://gamingtrend.com/feature/reviews/evil-genius-2-review-on-ps5-uncompromising-criminality/

 

everyeye.it

60년대의 007과 같은 영화의 로망을 풍자적으로 표현한 매우 독특한 예술적 방향을 고려한다면, Evil Genius 2: World Domination은 결코 잊지 못할 가치 있는 후속작입니다.

https://www.everyeye.it/articoli/recensione-evil-genius-2-genio-conquista-mondo-55421.html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