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 예약 판매 ,이벤트 공개

  • 입력 2021.11.26 17:4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의 특별 경품 이벤트 소식과 게임 정보를 발표했다.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에서는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이 사는 꿈의 세계의 구성원이 되어,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외출하거나 쇼핑, 꾸미기, 낚시, 생일 파티, 댄스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와 자신만의 꿈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만날 수 있는 디즈니 친구들은 100명 이상! '겨울왕국', '인어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6개의 월드에 들어가 소중한 친구들과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또한 재료를 모아서 의상과 가구를 만들거나 여러 친구들이 찾아오는 카페를 꾸미기도 하고, 밤에는 반짝이는 빛의 쇼를 감상하는 등 가득한 즐길 거리 속에서 빛나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 예약 판매 기념 특별 이벤트 오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의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오픈했다. 본 작품의 한국어판 트레일러를 감상하고, 영상에서 소개된 6가지 월드 중 가장 먼저 즐겨보고 싶은 월드를 선택하여 응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디즈니 큐포스켓 – 에리얼 프린세스 드레스’(36명) 또는 ‘디즈니 큐포스켓 – 겨울왕국2 엘사’(36명)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용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는 본 소프트를 포장 및 장식하여 보관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별도로 증정한다.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은 2021년 12월 2일 정식 발매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