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쥬라기 공원을 건설해보자!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살펴보기

  • 입력 2021.11.16 17:2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살펴볼 게임은 지난 11월 9일 출시한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2 입니다.

이 게임은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2018년 6월에 발표한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의 후속작으로 공룡 공원을 건설하는 게임 입니다.

여러 웹진들의 리뷰를 살펴본 결과 전작 보다는 나아졌고, 익룡과 해양 공룡이 추가 되었지만 캠페인은 여전히 약하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Hardcore Gamer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2는 가치있는 게임 입니다. 플레닛 주나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1편에서 보여준 이런 타이쿤 게임에 대한 확실한 실적을 보유한 개발사인 만큼 시스템은 좋습니다.

이게임의 장점은 공룡이 여러종류 추가되었다는 것과 공룡들의 애니메이션, 행동 입니다.

https://hardcoregamer.com/reviews/review-jurassic-world-evolution-2/414505/

 

Finger Guns

원작의 방대한 토대를 기반으로 제작한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는 선사 시대의 파충류를 바라보는 스릴과 함게 중독성 있는 경영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추가 사항들은 가벼운 추가 사항에 불가하고 몇가지 사소한 문제가 있지만 티라노사우르스가 처음 등장하는 것을 봤을때 앞의 단점은 잊혀졌습니다.

https://fingerguns.net/games/2021/11/15/jurassic-world-evolution-2-review-ps5-sequels-find-a-way/

 

Screen Rant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2는 전작과 거의 동일한 공룡 공원 건설 시뮬레이션을 제공하지만 새로운 익룡들과 해양 공룡을 추가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주목할만한 추가 사항이 있음에도 게임플레이는 부족하며 캠페인과 여러 챌린지 모드 모두에서 반복적이고 무게감이 없게 느껴지며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모든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게 잠긴 옵션들은 불편합니다.

https://screenrant.com/jurassic-world-evolution-2-review/

 

NME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은 좋았고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는 더 좋았습니다.

1편에서 발생했던 대부분의 문제는 속편에서 해결되었으며 많은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흥미로운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캠페인 모드는 이 게임에서 가장 약한 부분 입니다.

https://www.nme.com/reviews/game-reviews/jurassic-park-world-evolution-2-review-3092061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