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캡콤 레지던트 이블 2와 브랜드 협업 발표

  • 입력 2018.12.03 19:16
  • 기자명 뉴스와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캡콤 ‘레지던트 이블 2: 리셋 에디션’이 브랜드 협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펍지주식회사 임우열 모바일본부 본부장은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린 ‘PUBG MOBILE STAR CHALLENGE 2018’ 그랜드 파이널 무대에서 텐센트 게임즈 라이트스피드 퀀텀 스튜디오의 릭 리(Rick Li)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R&D 총괄, 캡콤의 츠요시 칸다 레지던트 이블 2 기획 총괄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레지던트 이블 2의 파트너십을 밝혔다.

레지던트 이블 2는 2019년 1월 출시 예정이며 새롭게 업데이트되면서 더욱 심도 깊은 내러티브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 2 협업에 대한 영상은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 개요

펍지주식회사는 크래프톤(KRAFTON, 전 블루홀) 게임 연합의 일원으로,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하여,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해, 현재 PC, Xbox,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 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으며,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펍지주식회사는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6개 지사를 설립해 운영 중이며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권(IP)으로 확장한다는 목표 아래 이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펍지주식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펍지
언론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박수연 AE 02-3406-226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펍지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저작권자 © 게임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