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3D 실시간 대전 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에 ‘유니콘 건담’ 출격!

  • 입력 2021.07.15 13:3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액션 배틀 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에 신규 기체 ‘유니콘 건담’을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덤 건담에 이어 두 번째 에이스 기체로 등장한 유니콘 건담은 8월 5일까지 보급 메뉴의 에이스 기체에서 획득할 수 있다.

 

유니콘 건담은 ▲빔 사벨 ▲하이퍼 바주카 ▲빔 개틀링 건 ▲빔 톤파 등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구사해 중거리 및 근거리 전투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또한 하이퍼 바주카 스킬을 길게 눌러 발동 시 20발의 탄환을 발사하는 차지 샷을 사용하며, 발사 후 전방 120도 범위의 원거리 공격을 방어하는 등 원거리 전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변신 모드인 디스트로이 모드 발동 시, 자신을 중심으로 폭발을 일으켜 목표를 마비시키고 동시에 NTD를 발동해 30초 동안 다양한 공격 스킬과 콤보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디스트로이 모드 중 빔 사벨을 사용하면 4연격의 횡격을 사용할 수 있고, 동시에 빠르게 총알을 피하며 수평 이동해 상대를 공격할 수 있어 근거리에서도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다.

 

한편, ‘건담 슈프림 배틀’은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3D 건담 액션 배틀 게임으로, 실시간으로 즐기는 박진감 넘치는 PVP 모드와 원작의 서사가 담긴 스토리 모드가 특징이다.

 

‘건담 슈프림 배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