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RPG '백야극광' 3일 만에 글로벌 200만 다운로드 돌파!

  • 입력 2021.06.22 15:3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의 글로벌 다운로드 수가 200만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백야극광’은 지난 17일 한국을 포함해 북미, 유럽, 동남아, 일본 등 글로벌 지역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3일만인 지난 19일 기준 글로벌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이 같은 성과는 캐릭터 및 타일의 속성을 활용해 전투를 전개하는 신선한 게임성과 고퀄리티의 일러스트가 플레이어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글로벌 2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는 오로리안(캐릭터)을 소환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 ‘스타 마커’ 3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로리안 바이스, 카렌, 우리엘 등 각기 스토리가 담긴 애니메이션 PV를 공개했으며, 6성 카렌과 우리엘은 오는 7월 7일까지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6월 30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빙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미션을 달성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와 아이패드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오는 7월 18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테이지 1-3을 클리어한 유저들에게 스타 마커, 나이티움, 익명의 선물 주머니, 하트스톤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백야극광’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