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온을 통해 '아브렐슈드' 레이드, 신규 장비 팔찌, 에스더장비 공개

  • 입력 2021.06.19 16:0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9일 로아온 미니를 통해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프리뷰를 발표했다.

먼저 가장 첫 소식은 아브렐슈드 레이드로 6관문에 걸친 긴 레이드로 이를 통해 아이템 레벨 확장이 가능하며 신규 장비가 등장할 예정이다.

먼저 아브렐슈드는 관문 저장 방식을 통해 트라이 하며 1관문만 클리어 하여도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데자뷰 난이도를 통해 쿠크세이튼과 마찬가지로 저렙 유저들도 체험 해볼 수 있도록 추가할 예정이다.

아브렐슈드 레이드는 7월 28일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아브렐 슈드 레이드 하드는 9월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장비 슬롯인 '팔찌'가 추가되며 에스더 무기 또한 추가된다.

에스더 무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만큼 게임 플레이 시간을 많이 투자하여야될 것으로 보이며 기존 무기와 능력치 차이는 엄청 크지는 않다고 발표했다.

신규 가디언 토벌은 칼엘리고스와 하누마탄이 나올 예정이며 신규 레이드 맵 '어그러진 안개의 숲'과 함께 업데이트 된다. 

신규 레이드 맵인 '어그러진 안개의 숲'은 경공을 활용한 빠른 이동이 가능하여 맵의 스케일 감은 유지하되 편의성을 늘린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군단장 레이드 헬 난이도의 추가이다.

비아키스 헬 난이도는 7월 14일에 추가되며 쿠크세이튼 헬 난이도는 9월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마법사 직업인 '소서리스'는 8월 11일로 업데이트일을 확정 지었다.

펫 목장과 시즌2 전설 아바타도 업데이트 예정이며 펫 목장의 경우 패션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컴팩트하게 압축된 프롤로그와 점핑 유저를 위한 주요 스토리 안내를 위한 모험가의 길 또한 추가된다.

다음으로는 저렙구간 성장 완화로 1,2티어 장비가 개편되며 장비 재련 비용이 '대폭' 완화 된다.

그리고 '뉴비 폐사 구간'으로 불리는 1370까지의 재련 난이도를 낮출 예정이다.

완화 방법으로는 재련 경험치 요구량 30% 감소되고 재련 재료 및 비용 50% 감소 된다. 그리고 재련 기본 성공률이 기존보다 20% 상승 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영지에서 지식 전승을 통해 다른 캐릭터의 메인 스토리를 클리어 할 수 있게 된다.

다음으로 신규 각인이 추가 되며 각인들의 밸런싱과 직업각인의 밸런싱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 사항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