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2022년 출시 발표

  • 입력 2021.06.13 14:2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Gearbox Entertainment)는 기발하고 초강력 무기로 가득한 예측할 수 없는 판타지 모험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2022년 초 출시를 발표했다.

 

플랫폼은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PC(스팀 및 에픽 게임즈 스토어)로 출시 예정이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독특한 판타지 배경을 무대로 진행되는 루터 슈터 장르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커스터마이징한 자신만의 멀티 클래스 영웅을 만들어 보물로 가득한 던전을 헤쳐나가고, 기이한 몬스터들과 싸우며 포악한 용의 군주를 막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와 함께 예측 불가능한 성격의 소유자인 타이니 티나가 판타지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고, 마음대로 게임 속 규칙과 환경을 바꾸면서 플레이어를 안내한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스토리 중심의 협동 캠페인과 반복 가능한 엔드 게임 콘텐츠가 포함된 신작이다.

 

2K와 기어박스는 새로운 트레일러를 통해 독특한 테마와 설정, 스타 성우진을 선보였다. 게임 속 규칙이 통하지 않는 보드게임 왕국에는 고집불통 선장 밸런타인(앤디 샘버그)과 룰에 집착하는 로봇 프렛(완다 사이크스), 그리고 플레이어의 안내를 맡은 사랑스러운 폭탄광 타이니 티나(애슐리 버치)가 참여한다.

 

플레이어는 용의 군주(윌 아넷)를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다니는 동안 류트를 든 야만시인과 펀치파더 요정과 같은 사랑스러운 부캐들도 만나게 된다.

 

데이비드 이스마일러(David Ismailer) 2K 사장은 “기어박스의 유능한 개발진과 성우진의 스타 파워 덕분에 게임에 대한 기대가 높다. 항상 기존 시리즈의 장점 위에 게임을 구축하기 위한 설득력 있는 아이디어와 방법을 찾고 있다. 오랜 팬뿐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어도 공감할 세계와 캐릭터를 구성하는 작업에 열정적인 개발팀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의 설립자이자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총괄 프로듀서인 랜디 피치포드(Randy Pitchford)는 “원더랜드는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 10년 이상 개발과 중단을 반복하며 완성해온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롤플레잉 슈팅 게임의 정점이다. 은하계의 가장 치명적인 13세 소녀 타이니 티나가 상상한 독창적인 판타지 세계에서 실제 보더랜드®의 총으로 드래곤과 스켈레톤, 고블린 등과 싸우는 새롭고 완전한 AAA 비디오 게임을 만든 것은 마치 꿈이 실현된 것과 같다"고 말했다.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기능을 이용하려면 온라인 계정(13세 이상)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