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인피니티 기기간 크로스 플레이 지원, 그 외 엑스박스 개발 현황 언급

  • 입력 2021.04.30 15:3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박스의 게임 스튜디오 책임자 Matt Booty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년 그리고 그 후의 PC 게임의 여정 이라는 제목의 글을 업로드 하였다.

이글을 통해 Matt Booty는 "우리는 지금까지 유저 중심의 접근 방식을 자주 이야기 하였습니다. 과거에는 콘솔 게이머,PC 게이머,모바일 게이머들에게는 플레이어 라는 의미가 각각 다르게 다가왓을 수 있지만 오늘날 플레이어는 다양한 장비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하는 유저들을 말합니다.

지난 18 개월 동안 우리는 Age of Empires II 및 III DE, Gears Tactics, Wasteland 3, Minecraft Dungeons 및 Microsoft Flight Simulator 와 같은 게임을 PC를 통해 출시 했으며 이 중 다수는 출시 당시 Steam 차트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올해 말 Age of Empires IV를 포함한 다양한 PC 타이틀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Xbox 및 모바일을 포함하여 많은 분들이 PC 이상으로 플레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Halo Infinite 가 올해 말 출시 될 때 멀티 플레이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

즉, PC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Xbox One 및 Xbox Series X | S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라고 밝혔다.

또한 추가로 올해말 출시하는 헤일로 인피니티는 멀티플레이에서 기기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뿐 아니라 울트라 와이드 및 슈퍼 울트라 와이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투자측면에서는  8월1일 부터 게임 매출의 80%를 개발자 고용에 투자할 것 이고  Xbox Series X | S와 PC 모두에 DirectX 12 Ultimate 를 도입하였다 .

새로 발표 된 DirectX 12 Agility SDK 와 결합하여 더 많은 PC 게이머들에게 트레이싱과 같은 놀라운 그래픽 경험을 제공한다.

우리는 Xbox에서 적용하였던 Auto HDR 기능을 PC 에 적용중이며 현재 1,000 개 이상의 DirectX 기반 게임 에서 테스트되고 있다.

또한 Xbox의 DirectStorage 기술을 PC로 가져 와서 로딩 시간을 대폭 줄이고 더 넓고 상세한 가상 세계를 구현할 예정이다.

 

이번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