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아크 세 번째 군단장 레이드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업데이트 예고

  • 입력 2021.04.21 12:4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8일 세번째 군단장 레이드인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군단장 레이드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은 2D와 3D를 오가는 레이드이며 다채로운 패턴을 가지고 있다. 

이번 레이드의 경우 최종 스펙의 유저뿐아니라 그아래의 낮은 레벨의 유저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이라는 콘텐츠와 '한밤중의 서커스'로 나뉜다.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의 경우 군단장 레이드의 입장 기회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템 레벨 1385 이상의 모험가라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콘텐츠의 수준에 맞게 변경되며 원정대 당 주 1회 참여가 가능한 콘텐츠이다.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에서는 성장 재료를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군단장 레이드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한밤중의 서커스'를 낮은 난이도로 체험 할 수 있는만큼 숙련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이다.

본 무대인 '한밤중의 서커스'는

"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이 꾸민 무대 공연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합니다.

공연이 한창 진행중인 동안에도 방심은 경계해야 합니다!

무대 공연장의 분위기는 예고 없이 바뀔 수도 있고,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의 장난스러운 몸짓이 어느 순간 잔혹한 칼날처럼 날아오기도 하니까요.

한 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광기에는 지배되어서도 안 되지만, 외면해서도 안 될 것입니다."

라는 설명이 붙었는데 이 레이드를 클리어한 모험가들에게는 군단장 유물 장비의 세트효과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재료를 획득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상위 콘텐츠 업데이트에 따라 어비스레이드 '아르고스'에서 1475 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골드 및 경험치 보상이 제한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